TAXNET - 세무/회계 전문 재경비즈니스 포털 서비스

세무뉴스

뒤로가기 북마크

가+가-

이전 다음 목록
음성으로 듣기

우리은행, ‘우아한 달러적립예금’ 출시…여행자금항공 마일리지 한 방에

조세금융신문, 2023.06.04

(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우리은행이 개인 고객 대상으로 여행자금, 고금리,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세 가지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4일 우리은행은 최근 해외여행 수요 회복과 외화예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가운데 개인 고객 대상으로 여행자금, 고금리,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3가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우아한 달러적립예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아한 달러적립예금은 우리은행과 아시아나항공 제휴 외화 신상품이다. 우리WON뱅킹에서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 기간 5개월 동안 100회 입금이 가능하다. 미화 20, 30, 40, 50 달러 중에 선택해 1일 1회 입금할 수 있으며 입금 금액, 횟수, 만기 여부에 따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또한 미국 달러의 고금리 혜택과 매일 자동이체 또는 개별입금으로 환율 변동에 대한 리스크도 줄일 수 있어 효율적으로 여행자금을 모을 수도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해외여행 수요 급증 추세에 맞춰 단기, 소액으로 여행 자금과 항공사 마일리지를 함께 모을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회사와의 제휴로 다양한 외화 예금상품을 지속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itleLname

창닫기

MSG_LayerReset
제ㆍ개정이유 및 주요내용

창닫기

법령내용

창닫기